안녕하세요.
힐링사운드입니다.
인터넷 사용환경이 좋지 않거나, 해외에 계신 사용자들은 업그레이드가 원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업그레이드가 아예 안되거나 중단되면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계속 이 현상이 발생한다면 자동 업그레이드는 불가능하며 곡 데이터를 강제로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해당 날짜에 가장 가까운 마지막 업그레이드 파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후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민감한 개인정보이오니 반드시 아래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healinghsy@naver.com
위 주소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고 요청하시면 확인 시점의 최신 버전 곡 데이터 파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